더현대서울 크리스마스 예약 방법

Advertisements

네이버의 첫 예약 기간이 놀라운 인기를 얻으며, 11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모든 예약이 완판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접속자 수가 20,000명을 넘어서며, 대기 번호는 8,000번대까지 치솟고, 대기 시간은 1시간 30분을 넘기는 등, 많은 이들이 장시간 기다림 끝에도 예약에 성공하지 못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실망감과 함께 불만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제 다가오는 두 번째 예약 기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위 버튼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여의도 더현대, 크리스마스의 환상적인 마을로 변신

여의도의 더현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려하게 변신했습니다. 이번 달 25일까지 ‘해리의 꿈의 상점’을 테마로 한 사운즈 포레스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중앙에 자리 잡은 ‘H빌리지’에서는 유럽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공방들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풍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H빌리지는 약 3300㎡ 규모의 넓은 공간을 크리스마스 마을로 꾸몄으며, 11미터 높이의 웅장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방문객들을 환영합니다. 현대백화점의 16개 점포를 상징하는 다양한 부티크와 마르쉐가 마련되어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6000개가 넘는 조명들이 반짝이는 골목길은 마치 유럽의 공방을 누비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더현대 크리스마스 2차 예약 팁

더현대서울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예약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활용하시면, 노쇼 발생 시 한정된 기간 내에 현장에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11월 12일에는 더현대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1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사용 가능한 새 예약 링크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웨이팅 티켓 한 장으로 한 사람만 입장 가능하며, 각 계정당 최대 4장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 티켓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방문하실 인원 수에 맞게 예약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약 시 팁을 드리자면, 서버 접속 순서대로 예약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러 창을 열어두는 것보다는 한 창에서 집중하여 예약을 시도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전 예약 경험에 따르면, 모바일보다는 PC를 통한 예약이 더 원활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PC와 모바일을 병행하여 예약을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